열일.신악재료 선택

출시 시간:2024-04-16 15:02:56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91

핵심 팁:열일.,층문 매 층역 플랫폼 입구에는 반드시 층문을 설치해야 하고, 층문은 반드시 층역 플랫폼 측을 향해 열어야 하며, 문전은 반드시 시공에 의한 전동 승강기 쪽에 설치해야 한다.레일식 승강 플랫폼 레일식 승강 플랫폼은 주

층문 매 층역 플랫폼 입구에는 반드시 층문을 설치해야 하고, 층문은 반드시 층역 플랫폼 측을 향해 열어야 하며, 문전은 반드시 시공에 의한 전동 승강기 쪽에 설치해야 한다.

레일식 승강 플랫폼 레일식 승강 플랫폼은 주로 각종 작업층 간 화물로 상하로 운송한다;입체차고, 차고층수, 창고창고 등 땅구덩이를 파지 않아도 되는 장소, 상하층 문 상호작용 각 층과 승강대 작업대면에 모두 조작 버튼을 설치하여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다.이 설비는 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안정적이고 설치와 유지보수가 편리하여 경제적으로 사용하는 저층간에 엘레베터를 대체하는 리상적인 화물운수설비이다.레일 리프트 플랫폼이 사용하는 장소와 환경에 따라 다양한 옵션 구성을 선택하면 다양한 사용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 설비는 주로 공업공장 건물, 식당, 술집 층간의 화물 전송에 적용된다.저고도 ~mm로 특히 웅덩이를 팔 수 없는 작업장에 적합하며 형태가 다양하다.설비의 운행이 평온하고 조작이 간단하고 믿음직하며 액압전기의 여러가지 보호를 갖고있어 화물전송이 적극적이고 편리하다.

열일.연고로 유압 파이프가 아마 막혔을 것이다.유압관로도 특히 가장 중요한 관건이다. 유압관로가 순조로운지 수색검사한다.각 액체 압력 밸브는 단방향 마감 밸브,열일.볼로냐,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오버플로우 밸브 등을 포괄하여 정체, 끼임 징후가 있는지 중점적으로 조사한다.만약 문제가 존재한다면 제때에 세척하거나 액압밸브를 교체해야 하는데 이로 하여 액압유가 변질되거나 불순물이 있어야 한다.유압유를 영겁간에 리용한후 유압유내에는 대략 불순물이 있거나 이미 변질되였기에 표본추출을 진행하여 수색검사를 진행하여 류체의 과립물,열일.곽주, 변색,열일.신화, 악취가 함유되여있는가를 보려면 반드시 필요할 때 유압유를 바꾸어야 한다.

고정식 승강 사다리 고정식 승강 사다리 이 아용 강철 프레임 구조 또는 고강도 강판 구조의 적재 능력 생산, 설비 사이즈는 사용자의 수요에 따라 정할 수 있다.조작 방식은 상하와 지면 인으로 나눌 수도 있고 여러 층으로 나눌 수도 있다.이 설비는 승강이 자유롭고 기구가 견고하며 고장률이 낮고 운행이 믿음직하며 안전하며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다.주로 광공업기업 및 의약업종, 물류업종의 생산흐름선에 적용되며 기타 업종에서 배달엘레베터로 화물을 수송할수 있으며 특수양식은 고객에 따라 맞춤형할수 있다.

포크 로 프 카모델 예: 리프팅 사양 LABSC/TDxⅠ형: ~Ⅱ형: ~Ⅴ형: ~ 기술은 P:P=(리프팅 중량 + 외장 중량 + 레일 프레임 총중량 + 쌍첩중 + 하중량) x.(kN)보다 기초적으로 견딜 수 있는 하중량을 요구한다.

모든 극장은 공공장소이고 사람이 비교적 많으므로 무대설계에서 안전문제를 많이 고려해야 한다.국가의 관련 규정에 따르면 전동승강기가 분쇄되거나 운전자가 잘못 장악하여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대비하기 위해서다.전동승강기는 모두 다음과 같은 필요한 보험조립을 장착하여 전동승강기의 가마가 제때에 상승 또는 하강을 중지하도록 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 가격 방면의 영향 요소에 대한 간단한 분석: 전기 승강기 가격의 지역성은 우선 지역성에 달려 있다.지역적으로, 남쪽에서 북쪽으로, 가격은 점차 높아질 것이다.동북이나 서남지역으로 확장되면 가격이 증가하는 기초에서 운임도 점차 증가하게 되는데 이는 남북방의 전동승강기가격, 승강플랫폼가격도 직접 뚜렷한 대비를 이루게 한다.


열일.신악재료 선택



전동 승강기를 시공하기 전에 규정에 따라 정기적인 검사를 하고 검사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반드시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

검수: 콘크리트 강도 등급 C, 강도 검측 보고.

환영 전화표준 절의 품질은 제품 설명서 및 규범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브레이크를 밟다.전동 승강기 예인기계 부분동 억제의 제동기 위치제한 스위치.가마가 높은 위치나 낮은 위치로 운행하는 조립을 담당할 수 없도록 제한한다;위치 제한 스위치 절제 오버행 스위치.가마가 높은 위치나 낮은 위치로 달릴 때 가마는 상승 또는 하강을 담당한다.무대 설비는 가마가 지붕을 덮거나 가라앉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전원을 차단할 수 있고 자동으로 재설정할 수 없는 월정 스위치를 분해하여 기계실에 설치해야 하며 우물 안에 설치할 수 없다;동작 기구의 에너지를 받아 충격을 줄이는 완충기를 설치해야 한다.

수월해지다.주로 생산 라인 간 또는 층간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재료 윗선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조절하기;높은 곳에서 원료 공급기에 원료 공급;대형 장비 조립 시 부품 리프트;대형 기계 재료, 재료;창고 하역 장소는 지게차 등 운반 차량과 함께 화물 신속 하역 등을 진행한다.


열일.신악재료 선택



승강대를 공연용 담요, 소프트 경치 등을 저장하는 도구로 이용하여 일부 극장에서는 무대의 적당한 위치에 소프트 경치 창고 승강대가 상설되어 담요, 소프트 경치의 저장에 사용된다.

검증 방법레일 브래킷 레일 브래킷의 수직도는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흡유관과 기어 펌프의 연결이 느슨하고 공기가 샌다;해결은 흡유관을 단단히 하는 것이다.

방호 조치는 규범의 요구에 부합되어야 한다.

열일.L 거리는 선택한 첨부 프레임 모델에 따라 달라집니다.

표준 섹션 연결 볼트 사용은 사용 설명서 및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콘크리트 기초판 아래 지면의 감당력은 .Mpa보다 커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열일.신악재료 선택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열일.신악재료 선택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열일.신악재료 선택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열일.신악재료 선택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열일.권하다뉴스 정보
열일.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