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일.승차교 이동식제품 선택

  • 출시 시간:2024-03-29 10:58:05
  • 핵심어:

  • 페이지 뷰:380
  • 빠른 설명:

    열일.,손잡이를 흔들어 승차교를 컨테이너 높이까지 높이다.부품이 심하게 마모된 기어펌프의 기어와 펌프체와 측판, 피스톤펌프와 모터의 실린더와 배류판, 실린더구멍과 피스톤 방향전환밸브의 밸브와 밸브 등은 모두 간극에 의해 밀

기사 내용

손잡이를 흔들어 승차교를 컨테이너 높이까지 높이다.

부품이 심하게 마모된 기어펌프의 기어와 펌프체와 측판, 피스톤펌프와 모터의 실린더와 배류판, 실린더구멍과 피스톤 방향전환밸브의 밸브와 밸브 등은 모두 간극에 의해 밀봉되였는데 이런 부속품의 마모는 그 내루출의 증가와 기름의 상승을 초래하게 된다.

열일.유압 등차교의 힘을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단독으로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고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으며 로동강도를 경감시킬수 있으며 또 하역작업효률을 배로 높이고 재료류통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을수 있다.

기업마다 각 기업에 적용되는 작업 환경이 있기 때문에 승차교에 대한 요구도 다르다.이동 승차교는 인 조작만 하면 되고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협조하여 사용하는 화물 하역 보조 설비이므로 합작하기 전에 반드시 당신의 사용자 정의 등차교의 작업 환경과 작업 온도를 알아내십시오.오직 이렇게 해야만 등차교 제조업체가 고객의 수요에 따라 차축을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다.

뉴 송 중기등차교는 다양한 제조업에 적합하다;가공 공장,열일.유압 등차교 공장, 창고, 적치장, 지하철역, 항구, 곡물 창고 등 대량의 하역 운송 요구의 장소에 광범위하게 운송된다.무게를 견디어 설비를 검측하고, 품질과 양을 보증한다;인 실제 조작은 실내 공간을 적게 차지하고 하역 운반 화물의 효율이 높으며 인 실제 조작, 분해 포장만 하면 실내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등 우세를 유지한다.

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손잡이를 흔들어 승차교를 컨테이너 높이까지 높이다.


열일.승차교 이동식제품 선택



위험 요소를 줄이고 엘리베이터의 수명을 연장했습니다.실린더 사용의 적용성을 높이고 등차교 작업 시 소음을 낮춘다.이에 따라 앞으로 몇 년 동안 더욱 인간적인 승강기가 계속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용접과 절단 이동 등차교를 할 때, 강철 못이 달린 신발이나 캔버스 신발을 신어서는 안 되며, 절연 장갑은 mm 미만이어서는 안 되며, 원자재를 만드는 것은 부드러운 가죽제 또는 캔버스여야 한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가 무엇인지 모르는데, 그것은 무엇입니까?이어서 편집장은 고정식 유압 등차교가 무엇인지 잘 이야기해 보자.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설치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

환영 하 다조작도 조작 등차교의 상승과 하강, 두 가지 조작, 한 가지 수동 펌프장을 사용할 수 있으며,열일.승차교 유압 이동식, 수동 유압 상승을 채택하여 노동 정도가 크고 다소 힘이 든다.장점: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두 종류의 전동 펌프장은 전동 유압 상승 하강을 채택하여 노동 강도가 약화되고 힘이 절약된다.단점: 전기가 끊기면 사용할 수 없지만 지금은 수동과 전동을 겸용하는 등차교가 등장해 더욱 편리하다.

많은 고객들이 이동 등차교를 맞춤형으로 제작할 때 이동 등차교의 구체적인 용도를 설명하지 않았기 때문에 맞춤형 등차교의 실제 작업에 편차가 존재하여 효율이 떨어진다.

많은 고객들이 이동 등차교를 맞춤형으로 제작할 때 이동 등차교의 구체적인 용도를 설명하지 않았기 때문에 맞춤형 등차교의 실제 작업에 편차가 존재하여 효율이 떨어진다.


열일.승차교 이동식제품 선택



고정식 유압등차교는 창고저장플랫폼과의 하역보조설비로서 본 설비는 플랫폼과 일체화되어 화물차칸의 부동한 높이조절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수도 있고 낮출수도 있어 지게차가 객차에 진입하는데 편리하며 설비는 수입유압펌프장을 채용하고 량측에 압연방지치마판을 설치하여 작업이 더욱 안전하고 작업효률이 제고된다.특제 이형 강관을 채택하여 고정밀 내마모성 오일 실린더를 사용한다.테이블 재료: 미끄럼 방지 (네트)

생산 하 다.예방조치: 오일 파이프 인터페이스 등 봉인의 밀봉성을 자주 검사하여 공기가 들어오는 것을 방지한다;동시에 매번 기름을 교환한 후에는 시스템의 공기를 다 배출해야 한다.

상응하는 내용의 명판 표지가 있어야 한다.전문 프로젝트는: 등차교 공장 등 관련 업무, 이 업무를 희망하는 상인들이 요청합니다.

유압 승강 등차교는 화물의 빠른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단선 등이 뚜렷하게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


열일.기타 제품 정보
  • 카 타 니 아3톤 고정식 승강 플랫폼브랜드가 좋은가요?

    카 타 니 아3톤 고정식 승강 플랫폼브랜드가 좋은가요?

  • 카 타 니 아10t 승강 플랫폼 차개발 이력

    카 타 니 아10t 승강 플랫폼 차개발 이력

  • 라 쿠 사전동 외팔 승강기업계가 개선되고 있다

    라 쿠 사전동 외팔 승강기업계가 개선되고 있다

  • 라 쿠 사전동 소형 승강 플랫폼의 주요 유형 및 특성

    라 쿠 사전동 소형 승강 플랫폼의 주요 유형 및 특성

  • 라 쿠 사전동 승강기건설 산업에서의 응용

    라 쿠 사전동 승강기건설 산업에서의 응용

  • 라 쿠 사알루미늄합금 마스트식 승강 플랫폼품질 규제의 성과는 올해 좋은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라 쿠 사알루미늄합금 마스트식 승강 플랫폼품질 규제의 성과는 올해 좋은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 엘살바도르고정식고장 났을 때해야 할 일, 해결 방법

    엘살바도르고정식고장 났을 때해야 할 일, 해결 방법

  • 플 로 츠 와 프2층 화물 승강기처리 효율을 높이고 싶다면

    플 로 츠 와 프2층 화물 승강기처리 효율을 높이고 싶다면

  • 신속한:알림: 열일.승차교 이동식제품 선택 정보는 당사의 열일.승차교 이동식제품 선택, 열일.승차교 이동식제품 선택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열일.승차교 이동식제품 선택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열일.승차교 이동식제품 선택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열일.승차교 이동식제품 선택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